성공 취업캠프

  • cupjob@cup.ac.kr
  • 051-510-0762
  • 경주
재학생 3,4학년 대상 1박2일 취업캠프 입니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1. 프로그램 명: 성공 취업캠프

2. 주요내용 : 채용동향, 입사지원서 작성, 인성면접 및 역량면접 실습 등

3. 대상: 전학과 3,4학년(재학생)

4. 실시 일자 : 11월 5일(금)~11월 6일(토)   

5. 모잡인원 :  40명

6. 장소 : 경주 황룡원

7. 참가비 : 무료

8. 참여자 선발기준 :  취업  온라인 비교과 프로그램 수강자 우선 선발

9. 신청기간  :  2021.11.03.(수) 까지

10. 신청방법: 기한 내  T-포트폴리오 신청자에 한해 참가자 선정, 취업 온라인 비교과프로그램 이수자 우선 선정

    ※ "T-포트폴리오 에서 프로그램 참여 신청 후 취업 온라인 비교과프로그램 이수자 중에서 선발"에서 참가자 선정 기준 위와 같이 변경됨

         (변경 사항 적용 일자 2021. 10.15일 )  

11. 혜택 

- 비교과시간 5시간

- 숙박, 식사 및 간식 제공


12. 일정표(안)

○ 1일차 프로그램 – 코칭형 면접교육 프로그램


진행시간

주요 내용

비고

~10:00

학교 집결 및 버스탑승

10:00~11:30

행사장 이동

· 경주소재, 1시간 30분 내외 소요

11:30~12:30

중식

12:30~13:00

Mind-UP

오리엔테이션 및 안전교육

· 코로나19 건강체크 및 비상사항,

비상연락망 안내

· 프로그램 일정 및 공지사항 안내

13:00~14:30

(1.5h)

면접의 Key를 잡아라!

· 면접 유형별 이해-블라인드 및 언택트 채용확산에 따른 면접 대비

· 면접의 성공사례VS실패사례

· 실전 면접 상황에서의 역량중심 답변 스킬

14:30~16:00

(1.5h)

Role Play 면접훈련

· 면접자의 기본자세 및 태도 점검

· 실전 모의면접 대비 면접 롤플레잉을 통한 면접체험

· 그룹별 면접 예상 질문 및 답변을 통 한 자신의 강․약점 피드백

16:00~17:30

(1.5h)

2021 하반기 채용시장 이슈와 입사지원서 작성법

· 2021년 하반기 채용시장과 산업계 동 향 분석 및 맞춤형 구직전략 설정

· 스타트업 붐, 성장 산업 채용기회 확 대에 따른 취업 기회 잡기

· 대기업, 중견/중소기업, 공기업 등 기 업유형별 채용프로세스의 이해

· 지원 산업별 취업서류 작성 포인트

· 직무 선택에 따른 입사지원서 작성

기법

17:30~18:30

석식

18:30~19:00

학습내용 정리 및 휴식 (개별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준비)

19:00~22:00

(3h)

자기소개서 클리닉

(그룹별 코칭

/컨설턴트 4인)

· 경험 LIST 를 활용한 자기소개서 작성

· 그룹별 전담 컨설턴트를 통한 자기소 개서 개별 클리닉

· 직무역량 및 강점 매칭을 통한 완성도 높은 입사지원서 제작



○ 2일차 프로그램 – 실전형 모의면접 훈련 프로그램


진행시간

주요 내용

비고

07:30~08:30

기상 및 조식

08:30~09:00

학습내용 정리 및 휴식 (개별 모의면접을 위한 사전 준비)

09:00~12:00

(3h)

실전 모의면접

/2개 분반 모의실습

· 계열별 팀구성 후 인성면접 및 역량면 접 실시

-면접전문가, 기업 전 현직 실무진이 면 접관으로 참여

-면접관별 면접진행

-면접 대기조는 면접진행 내용 참관

· 면접 실무자의 총평 및 피드백

-강약점 분석 및 상황별 대응 Skill 제공

-면접유형별 평가요소 및 핵심내용 파악

-질의응답

12:00~13:00

점심식사

13:00~13:30

설문조사, 수료식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1 0성공 취업캠프 ~ 창의 장**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성공 취업캠프

    ~

    부터
    까지

    31 명 / 40 명

    (최대 50 명 접수가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