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공부하며 성장하기:GROW model을 적용한 동료 튜터링

  • 재학생
  • 3학년/전체 성별
  • 간호대학 간호학과
  • nayoon@cup.ac.kr
  • 051-510-0722
  • 메리놀관 204호
★ 본 프로그램의 운영방식은 학생들이 튜터와 튜티가 되어 학습공동체를 형성하는 동료 튜터링임
★ 본 프로그램은 GROW model을 적용하여 체계적으로 운영하고자 함
★ GROW model을 적용한 동료 튜터링의 개요를 학생들에게 교육하고, 이를 바탕으로 세부 내용은 학생들이 계획하여 자율적으로 운영하게 하되 교수가 학생들이 제출한 매 주차별 보고서를 바탕으로 피드백을 할 예정임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1주차:오리엔테이션

: 성공적인 튜터링을 위한 전략 “GROW”

 

2주차:동료 튜터링 활동과 보고서 작성 및 교수 피드백

학습주제: 조현병 스펙트럼 장애(질환의 이해)


3주차:동료 튜터링 활동과 보고서 작성 및 교수 피드백

학습주제: 조현병 스펙트럼 장애(간호과정)


4주차:동료 튜터링 활동과 보고서 작성 및 교수 피드백

학습주제: 우울장애 및 양극성 장애(질환의 이해 및 간호과정)


5주차:동료 튜터링 활동과 보고서 작성 및 교수 피드백

학습주제: 인격장애(질환의 이해 및 간호과정)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함께 공부하며 성장하기:GROW model을 적용한 동료 튜터링

    ~

    부터
    까지

    1 팀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팀명 / 상세내역 팀장 / 팀원 팀 신청현황 신청하기
  • 1 IMF

    ~

    이** (2018****)

    (6명)

    참여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