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T 자격증 준비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yjmoon@cup.ac.kr
  • 051-510-0893
  • 교수 연구실(J 614)
SMAT(서비스경영자격) 시험의 Module A & Module B 준비를 위한 전공교과연계 비교과 과정을 시행한다.
모듈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모듈 B: 서비스 마케팅과 세일즈
2개 모듈 자격증을 취득함으로써 관리자 자격 획득을 목표로 모의고사 풀이 중심의 비교과 과정을 운영한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1차시: Module A - 비즈니스 매너/에티켓 요점정리 및 모의고사

2차시: Module A - 이미지 메이킹 요점정리 및 모의고사

3차시: Module A - 고객심리의 이해 요점정리 및 모의고사

4차시: Module A - 고객커뮤니케이션 요점정리 및 모의고사

5차시: Module A - 회의기획/의전실무 요점정리 및 모의고사

6차시: Module B -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상담 요점정리 및 모의고사

7차시: Module B - 고객관계관리(CRM)  요점정리 및 모의고사

8차시: Module B - VOC 분석.관리 및 컴플레인처리  요점정리 및 모의고사

9차시: Module B - 서비스유통관리, 코칭/교육훈련 및 멘토링, 동기부여  요점정리 및 모의고사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SMAT 자격증 준비

    ~

    부터
    까지

    4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