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를 이기는 친절 서비스, 서비스마인드교육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취업 특강
-
ymsong@cup.ac.kr
-
051-510-0801
-
로사리오관 209호 (J209)
간호보건계열 학생 대상으로 현장 중심의 CS교육을 통한 서비스 마인드 함양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AI를 이기는 친절서비스, 서비스마인드교육 특강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 프로그램명: AI를 이기는 친절 서비스, 서비스마인드교육(간호, 보건계열)
- 일시: 2022. 11. 16.(수) 13:00 ~ 17:00
- 대상: 간호,보건계열 전학생
- 모집기간: 2022. 11. 7(목) ~ 11. 15.(화)
시간 | 강의 주제 | 강사 |
13:00 ~ 15:00 | 불만고객 대응법 및 스트레스 관리법 / 학습목표: 효율적인 대처법으로 의료서비스를 개선, 발전시킬 수 있으며 비우호적이던 의료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제고시킬 수 있다 | 박정선 |
15:00 ~ 17:00 | 의료서비스인의 서비스 소통 및 응대 마인드 / 학습목표: 적극적 소통과 맥락적 소통을 이해하고 고객응대 마인드 함양과 CS화법을 현장에 활용할 수 있다 | 박지영 |
★ 참여혜택: 비교과 4시간 지급
문의) 학생처 인재개발부 510-0801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1 0AI를 이기는 친절 서비스, 서비스마인드교육 ~ 공동체 이**
- 2 0AI를 이기는 친절 서비스, 서비스마인드교육 ~ 공동체 김**
- 3 0AI를 이기는 친절 서비스, 서비스마인드교육 ~ 공동체 신**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AI를 이기는 친절 서비스, 서비스마인드교육
~
부터
까지37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