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우수창업동아리 공모전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창업 동아리
-
yujin9110@cup.ac.kr
-
051-519-0312
-
비대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부산가톨릭대학교 창업교육센터에서는 재학생들의 창업동아리 활동을 장려하고 학내 창업문화를 활성화하고자
“2023학년도 2학기 우수창업동아리 공모전”을 다음과 같이 개최합니다. 창업동아리 구성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행사명: 2023학년도 2학기 우수창업동아리 공모전
□ 주최․주관: 부산가톨릭대학교 창업교육센터
□ 목적: 창업동아리 활동 장려 및 학내 창업문화 활성화
□ 공모주제: 23학년도 2학기 창업동아리 운영 과정, 우수사례 등 창업동아리에 대한 자유로운 주제 표현
□ 출품유형: 영상제작물(5분 이내)
□ 신청자격: 23학년도 2학기 창업동아리 회원 2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
□ 접수기간: ~ 2024년 1월 19일(금) 17:00까지
□ 접수방법: T-포트폴리오 참가신청 및 메일 제출(yujin9110@cup.ac.kr)
□ 제출서류
① 참가신청서
②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팀 구성원 모두 작성)
③ 서약서(팀 대표만 작성)
④ 출품영상 원본
※ 제출서류 서식: 홈페이지 첨부파일 참조(https://www.cup.ac.kr/entrance/home/front/board/View295.do)
□ 선정절차
연번 | 내용 | 기간 |
1 | 신청·접수 | ~ 24. 1. 19.(금) |
2 | 심사기간 | 24. 1. 22.(월) ~ 1. 24.(수) |
3 | 최종 결과발표 | 24. 1. 25.(목) ~ 1. 26.(금) 예정 |
4 | 시상 | 24. 2 예정 |
□ 평가기준
평가항목 | 내용 | 배점 |
주제 | 주제 선정에 대한 사유가 참신한가? | 10 |
아이디어 |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포함되어 있는가? | 20 |
기획 | 기획내용이 구체적으로 포함되어 있는가? | 20 |
정보전달 |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는가? | 20 |
완성도 | 기술과 구성의 완성도가 높은가? | 30 |
총합 | 100 |
□ 상금: 총200만원
훈격 | 시상금액 | 선정팀수 |
대상 | 팀당 800,000원 | 1팀 |
최우수상 | 팀당 600,000원 | 1팀 |
우수상 | 팀당 300,000원 | 2팀 |
합계 | 2,000,000원 | 총4팀 |
□ 시상식 일정: 수상팀에 별도 공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신청서의 모든 내용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함
□ 참가신청서의 내용을 허위기재 또는 누락한 경우, 선정 취소․상장 및 상금 반환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음(선정 이후 기간 포함)
□ 상기 공고사항은 주관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부산가톨릭대학교 창업교육센터(☎051-519-0312)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3학년도 2학기 우수창업동아리 공모전
~
부터
까지10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