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우수창업동아리 공모전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yujin9110@cup.ac.kr
  • 051-519-0312
  • 비대면
우수한 창업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지속적인 동아리 운영을 독려하고 학내 창업문화를 활성화하고자 [2023학년도 2학기 우수창업동아리 공모전]을 개최하고자 합니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부산가톨릭대학교 창업교육센터에서는 재학생들의 창업동아리 활동을 장려하고 학내 창업문화를 활성화하고자 

“2023학년도 2학기 우수창업동아리 공모전”을 다음과 같이 개최합니다. 창업동아리 구성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행사명: 2023학년도 2학기 우수창업동아리 공모전

□ 주최․주관: 부산가톨릭대학교 창업교육센터

□ 목적: 창업동아리 활동 장려 및 학내 창업문화 활성화

□ 공모주제: 23학년도 2학기 창업동아리 운영 과정, 우수사례 등 창업동아리에 대한 자유로운 주제 표현

□ 출품유형: 영상제작물(5분 이내)

□ 신청자격: 23학년도 2학기 창업동아리 회원 2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

□ 접수기간: ~ 2024년 1월 19일(금) 17:00까지

□ 접수방법: T-포트폴리오 참가신청 및 메일 제출(yujin9110@cup.ac.kr)

□ 제출서류

① 참가신청서

②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팀 구성원 모두 작성)

③ 서약서(팀 대표만 작성)

④ 출품영상 원본

※ 제출서류 서식: 홈페이지 첨부파일 참조(https://www.cup.ac.kr/entrance/home/front/board/View295.do)

□ 선정절차


연번

내용

기간

1

신청·접수

~ 24. 1. 19.(금)

2

심사기간

24. 1. 22.(월) ~ 1. 24.(수)

3

최종 결과발표

24. 1. 25.(목) ~ 1. 26.(금) 예정

4

시상

24. 2 예정


□ 평가기준


평가항목

내용

배점

주제

주제 선정에 대한 사유가 참신한가?

10

아이디어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포함되어 있는가?

20

기획

기획내용이 구체적으로 포함되어 있는가?

20

정보전달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는가?

20

완성도

기술과 구성의 완성도가 높은가?

30

총합

100


□ 상금: 총200만원


훈격

시상금액

선정팀수

대상

팀당 800,000원

1팀

최우수상

팀당 600,000원

1팀

우수상

팀당 300,000원

2팀

합계

2,000,000원

총4팀


□ 시상식 일정: 수상팀에 별도 공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신청서의 모든 내용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함

□ 참가신청서의 내용을 허위기재 또는 누락한 경우, 선정 취소․상장 및 상금 반환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음(선정 이후 기간 포함)

□ 상기 공고사항은 주관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부산가톨릭대학교 창업교육센터(☎051-519-0312)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3학년도 2학기 우수창업동아리 공모전

    ~

    부터
    까지

    10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