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치료사를 위한 글로벌 역량 강화 프로그램
- 재학생
- 2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POP-TWICE 전공 비교과 프로그램
-
hrlee@cup.ac.kr
-
010-9210-1307
-
본관 402호
- 영어 독해력을 전공 용어에 대한 탐구와 실천적 참여를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익힘으로써 전공 공부에 대한 새로운 동기를 불러일으키며, 이를 계기로 글로벌 역량을 향상시키는 것이 본 프로그램 운영의 주요 목표임.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1.의사소통장애 | (1) 말을 이루는 요소에 대한 이해 |
(2) 언어를 이루는 요소에 대한 이해 | |
(3) 말과 언어의 발달에 대한 이해 | |
(4) 의사소통장애 기본 용어 | |
2.언어장애 | (1) 언어 처리 과정에 대한 핵심용어 |
(2) 언어산출과 이해의 과정에 대한 핵심용어 | |
(3) 아동언어장애 진단과 중재의 핵심용어 | |
3.말소리 장애 | (1) 조음음운장애 핵심용어 |
(2) 유창성장애 핵심용어 | |
(3) 음성장애 핵심용어 | |
4.의사소통과학과 장애 원서 강독 | (1) 원서독해에서 핵심용어를 다루는 방법 |
(2) 문단 수준의 원서독해 | |
(3) 원서독해에서 요약 정리 방법 | |
(4) 원서독해 이해 발표하기 | |
5.전공 용어 이해 정리 | (1) 워드맵을 이용한 전공용어 이해 정리 |
(2) 원서독해 강독을 통한 전공용어 이해 |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까지9 명 / 8 명
(최대 8 명)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