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교과목 수업을 위한 예습 및 보충수업
주요 아이디어 생성 방법 논의
알기 쉬운 아이디어 노트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사회과학대학 유통경영학과
-
POP-TWICE 전공 비교과 프로그램
-
jwock@cup.ac.kr
-
010-3564-4808
-
로사리오관 205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1주차>: 오리엔테이션 및 아이디어 생성의 원리
<2주차>: 아이디어 생성 방법(I): 브레인스토밍/라이팅
<3주차>: 아이디어 생성 방법(II): 스캠퍼
<4주차>: 아이디어 생성 방법(III): 마인드맵
<5주차>: 아이디어 생성 방법(IV): 기타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알기 쉬운 아이디어 노트
~
25 부터
까지7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