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T(서비스경영자격) 시험의 Module A & Module B 준비를 위한 전공교과연계 비교과 과정을 시행한다.
모듈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모듈 B: 서비스 마케팅과 세일즈
2개 모듈 자격증을 취득함으로써 관리자 자격 획득을 목표로 모의고사 풀이 중심의 비교과 과정을 운영한다.
SMAT 자격증 준비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POP-TWICE 전공 비교과 프로그램
-
yjmoon@cup.ac.kr
-
051-510-0893
-
교수 연구실(J 614)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1차시: Module A - 비즈니스 매너/에티켓 요점정리 및 모의고사
2차시: Module A - 이미지 메이킹 요점정리 및 모의고사
3차시: Module A - 고객심리의 이해 요점정리 및 모의고사
4차시: Module A - 고객커뮤니케이션 요점정리 및 모의고사
5차시: Module A - 회의기획/의전실무 요점정리 및 모의고사
6차시: Module B -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상담 요점정리 및 모의고사
7차시: Module B - 고객관계관리(CRM) 요점정리 및 모의고사
8차시: Module B - VOC 분석.관리 및 컴플레인처리 요점정리 및 모의고사
9차시: Module B - 서비스유통관리, 코칭/교육훈련 및 멘토링, 동기부여 요점정리 및 모의고사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SMAT 자격증 준비
~
부터
까지4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