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1학기 CUP 교수 튜터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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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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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wjeong@cup.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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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1-510-09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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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용
1. 활동기간: 2020.6.8.(월)~8.28.(금)
2. 활동횟수: 1시간/1주×10회=10시간을 원칙으로 하나 활동기간 내 10회 자율 운영
3. 운영방법
가. 대면
1) 기존 교수 튜터링 진행 방식과 동일
2) 튜터링 활동 사진 촬영 필수
3) 주차 활동 후 보고서 작성(본인 서명 및 증빙 사진 필수 첨부)
4) 주차 활동 보고서 및 학습자료 제출
5) 10주차 튜터링 후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 실시 및 활동보고서와 함께 제출
나. 비대면
1) 재생 시간 30분 이상 튜터링 관련 영상 1건 제작 및 LMS 탑재(필수사항. 콘텐츠 제작비 지급근거)
2) 위 필수 사항 충족 후 탑재한 영상을 활용하여 10주차 자율 운영
3) 운영방법 예시: ZOOM, youtube, Microsoft teams 등 온라인 실시간 or 카카오톡, 네이트온, LINE 등 SNS/메신저 활용
4) 운영 장면 반드시 캡쳐하여 활동 보고서에 첨부
5) 캡쳐사진 첨부된 보고서만 제출 인정
6) 주차 활동 보고서 및 학습자료 제출
4. 튜티(학생)의 비교과 시간 및 마일리지 미인정 프로그램입니다.
5. 기타 상세 문의는 510-0947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1 02020학년도 1학기 CUP 교수 튜터링 ~ 공동체 김**
- 2 02020학년도 1학기 CUP 교수 튜터링 ~ 공동체 손**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0학년도 1학기 CUP 교수 튜터링
~
부터
까지11 팀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팀명 / 상세내역 팀장 / 팀원 팀 신청현황
-
11 UX디자인 트렌드 조사팀
~
박** (1056*)
(1명)
참여승인 -
10 간호학과 이지원
~
이** (1002*)
(6명)
참여승인 -
9 따뜻하자
~
박** (1053*)
(7명)
참여승인 -
8 방사선학과 양성희
~
양** (1056*)
(5명)
참여승인 -
7 사회복지보석함
~
김** (1044*)
(12명)
참여승인 -
6 유통경영학과 옥정원
~
옥** (1023*)
(5명)
참여승인 -
5 의무기록실무 study
~
김** (1049*)
(11명)
참여승인 -
4 임상병리학과 이기석
~
이** (1030*)
(5명)
참여승인 -
3 치기공학과 김재홍
~
김** (1049*)
(11명)
참여승인 -
2 컴퓨터공학과 김도현
~
김** (1057*)
(11명)
참여승인 -
1 환경행정학과
~
매*********** (1033*)
(7명)
참여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