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1학기 혁신적 교수법 적용 교과 운영

  • 전체 학생/교수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jwwoo@cup.ac.kr
  • 051-510-0928
  • 교수학습개발센터(학생회관 202호)
2022학년도 1학기 혁신적 교수법 적용 교과목 운영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2022학년도 1학기 혁신적교수법 적용 교과 운영 결고보고 제출 안내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52

[ 2022학년도 1학기 혁신적 교수법 적용 교과 운영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


 1. 결과보고서 제출 기한 : ~ 2022.7.15(금)

       가. 제출방법 : T포트폴리오 - 활동게시판 - 담당자만 열람하도록 옵션체크 후 등록

       나. 함께제출 : 설문결과

           -  LMS 진행시:  만족도 결과 EXCEL 자료 (설문조사-분석-엑셀로내보내기)

           * 설문조사 기간 연장이 필요하신 분은 교수학습개발센터(T.928)로 연락주세요.

                  

 2. 결과보고서 작성안내

       가. 작성범위 : 과목별 분반별, 혁신적 교수법 적용 해당차시(주차별) 작성

            * 신청서 및 강의계획서에 작성된 혁신적교수법 적용된 차시와 동일


 3. 만족도 조사 진행 및 결과제출

       가.  만족도 조사 실시 (동의서 제출자)

           - 온라인 진행 :  온라인(LMS - 해당과목 15주차) * 교수학습센터에서 문항등록

           - 설문진행일 설정 : 2022. 6.1~6.21 학생 설문 진행

          * 설문조사 기간 연장이 필요하신 분은 교수학습개발센터(T.928)로 연락주세요.

           - 만족도 결과자료(엑셀)를 첨부하여 결과보고서와 함께 제출(T-포트폴리오 업로드)

      나. 만족도 조사 진행 (동의서 미제출)

           - 온라인 진행 : 설문등록 파일 담당교수님께 전달  -> 해당교과목 분반별 해당차시에 등록 ->  설문일정 등록하여 학생 설문 진행

           - 오프라인 진행 : 설문지 오프라인 배포 및 설문진행 -> 설문지 교수학습센터로 제출


 4. 기타안내    

     가. 소규모 수업혁신 워크숍 개최를 통하여 유사 교수법을 적용한 교수 간의 우수 사례 및 아이디어 공유

           (세부 운영일정은 별도 안내 예정)

      나. 결과보고서 및 만족도 조사 자료제출, 소규모워크샵 모두 참가완료 되어야 업적평가에 반영됩니다.


첨부. 2022학년도 혁신적교수법 적용 교과 운영_ 결과보고서 양식 



우지원 부속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