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자신감 "기업에서 通하는 서비스 기술"

  • jhyerin0526@cup.ac.kr
  • 051-510-0718
  • 로사리오관 102호
기업에서 요구되는 현장 중심 서비스 기술 교육에 관한 내용입니다.
재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1. 프로그램 명: 취업 자신감 “기업에서 通하는 서비스 기술”

2. 대상: 전 학과 / 전 학년

3. 인원: 선착순 30명

4. 일자 : 2020.09.21.(월), 9월 23일(수), 9월 28일(월) 14:00~17:00 / 총 3회(회당 3시간)

* 09.22 공지

부산권 대학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교내 수업 비대면 전환으로 

9월 23일(수), 28일(월) 진행예정이던 특강도 비대면으로 전환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LMS를 통한 동영상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며 일정은 추후 개별 공지할 예정입니다.


*09.28공지

9월 23일(수), 28일(월) 진행 예정이던 특강이 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 진행이 결정되어 

LMS강의(총 4시간)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기간 내에 강의를 수강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기간 : 9월 30일(수) 09:00 ~ 10월 30일(수) 23:00

- 강의내용 : 고객 응대 프로세스,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LMS에 해당 프로그램 수강신청은 자동으로 되어있습니다.

* 온라인 강의를 모두 수강해야 프로그램 이수 처리가 가능합니다.


5. 장소 : 로사리오관 102호

6. 주요내용 : 기업에서 요구되는 현장 중심 서비스 기술 교육

7. 신청기간 : 2020.09.16.(수) 09:00 ~ 2020.09.17.(목) 23:00

8. 신청방법: T-포트폴리오 홈페이지(http://tp.cup.ac.kr) ▶ CUP비교과 ▶ 취업 ▶ [취업 자신감 “기업에서 通하는 서비스 기술”] 신청

9. 문의 : 종합인력개발원 정혜린 (☎051-510-0718)



★중요★

* 프로그램 3일 모두 참여해야 이수 처리됩니다. (3일*3시간=9시간)

* 이수증은 프로그램이 종료된 이후에 설문조사 완료 후 다운로드 또는 출력이 가능합니다.

* 마일리지 25점 또는 비교과 5시간 인정 프로그램 입니다. (택1)

-> 변경: 온라인 수업으로 전환되어 비교과 5시간만 인정됩니다.  

프로그램 후기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취업자신감 "기업에서 通하는 서비스 기술"

    ~

    25 부터
    까지

    31 명 / 30 명

    (최대 60 명 접수가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