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팀 공지
- 작성자조연아
- 등록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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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튜터링에 관심가져주신 학생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30팀이 정원이기에, 부특이하게 많은 팀이 '신청취소' 되었으니 학생여러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리고, 2학기때도 많은 지원부탁드립니다.
심사기준은 일전에 공지한대로
1. 학과 형평성(지원자가 많은 학과일수록 많이 뽑히긴 했으나 학과당 전체 비율을 조정하여 선정함)
2. 학습계획서 성실도
많은 학생들이 지원한만큼 심사결과에 모든 학생들이 만족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께 더 많은 기회를 드리지 못해 저도 많이 아쉽지만,
다음 학기 또는 다른 프로그램으로 다시 지원해주신다면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예상합니다.^^
**참여확정팀 활동안내**
-현재 5인이상 집함금지 기간이 연장되었으므로 모든 멘토링은 "비대면"을 원칙으로 합니다. (추후 변동시 재공지예정)
-멘토는 활동게시판에 "주차별 학습보고서(학습보고서, 활동증빙자료, 학습자료)"를 매주 일요일까지 올려주세요.
(파일이름: 팀이름_1주차 학습보고서) *파일이름엄수
-첫주는 4월 1일부터 시작되므로, 4/4일요일에 올리지 않고 4/8일 전까지 1주차로 업로드 하는 것 허용
-주차별 학습보고서 내용 및 제출시기(매주 제출여부)는 우수멘토장학금 심사의 기준이 되오니 성실하게 작성 부탁드립니다.
-1주차에는 학습보고서와 아래 첨부하는 "통장사본, 계좌번호 엑셀표"를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이름: 튜터이름_계좌번호 엑셀표, 튜터이름_ 통장사본)*파일이름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