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2학기 소규모 교수법 연구회

  • 교수/교직원
  • /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hwjeong@cup.ac.kr
  • 051-510-0947
  • 지정 장소
1. 프로그램명: 2020학년도 2학기 소규모 교수법 연구회
2. 참여대상: 교수전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2020학년도 2학기 소규모 교수법 연구회 공지사항(신청서, 보고서 양식 첨부)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72

1. 프로그램명: 2020학년도 2학기 소규모 교수법 연구회

2. 참여대상: 교내 교원 및 시간 강사

3. 내용: 대학교육 관련 자유주제로 연구모임 3회 이상 실시 및 회의록, 연구보고서 작성 후 제출

  ※ 주제 예시: 교과목 수업방식 또는 교육과정 개선방안, 교육 프로그램 개발 등

4. 상세일정

일자

주요내용

비고

~2020.9.22.(화)

참여팀 모집 및 참여 확정팀 선정과 안내

-

~2020.12.31.(목)

팀별 연구 활동 및 회의록·최종보고서·보고서 작성분량 확인서 제출

-

2021.1.4.(월)~1.8.(금)

최종보고서 분량 확인 및 만족도 조사

-

2021.1.11.(월)~

원고료 지급, 만족도 조사 분석 등 결과보고

-

5. 보고서 제출 방법

  1) 회의록 및 보고서 작성분량 확인서: 연구회 구성원의 서명 또는 도장 찍힌 원본 서면 제출(대학본부관 205호)

  2) 최종 보고서: 분량 확인 및 표절률 확인을 위하여 한글 파일로 메일 제출(hwjeong@cup.ac.kr)

6. 원고료 지급

  1) 글자크기 13P, 줄간격 160%, 상하여백 15, 좌우여백 25, 머리말·꼬리말 15

  2)  목차·표지·간지·참고 문헌·부록·여백 등은 원고료  산정에서 제외

  3) 기존 저작물을 복사한 원고, 학내 표절관리시스템을 이용하여 표절률이 20% 이상일 경우 원고료를 지급하지 않음

  4) 직접 개발한 표나 그림, 직접 찍은 사진만 분량으로 인정함

  5) 최종보고서 양식에 부합하지 않거나 분량 미충족 시 재작성을 요청드릴 수 있음

7. 원고료 수령 후 본 페이지에서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 참여' 필수

8. 기타 상세문의: 교수학습개발센터 정혜원(051-510-0947)

정혜원 교육본부